폭스바겐 디젤은 내수용으로는 잘 안팔고 수출만 하는건 알고있는가?
몇번 검색해본사람은 알겠지만 재고떨이다
가솔린터보 차량이 주류를 이루는 국내시장에서 그냥 독일차라면 팔린다고 생각하니
조금 가격을 낮춰서 마치 소비자를 위한답시고 내놓는게 현재 폭스바겐이다
그럼에도 티구안은 어떤사람에게 권유하는게 맞는가?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독일차 아니면 안된다는 사람이여야 한다
이유는 전에 쓴 포스팅에도 있지만 현시점에서 티구안의 장점을 찾기가 어렵다
애써서 장점을 짜내려한다면 기본기라고 불리는 움직임과 핸들링정도인데
이정도급의 SUV에서 마칸급의 운동성능을 기대하는 사람이 있는가?
10년전 스포티지가 아닌이상 현재 셀토스급도 나쁘지않은 운동성능이 나온다
거기에 소비자친화적으로 한국을 위해서 뭔가를 했다는식으로 홍보를 하는데
풀옵션에도 안넣어주는 통풍시트? 이건 기만이라고 본다
티볼리급에도 넣어주는 통풍시트를.. 폭스바겐은 그냥 한국을 호구로 본다는게 명백하다
독일차를 사야만하는데 돈이 없으면 조금 참는걸 권유한다
'자동차는 이렇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내에서 볼보, 캐딜락, 링컨등은 왜 안팔릴까? (0) | 2021.09.25 |
---|---|
국산차 -> 수입차 바꾼 오너들의 흔한착각 (0) | 2021.09.25 |
조선 마칸 GV70 깡통(4791만원)이 진리다 (0) | 2021.09.25 |
캐스퍼(AX1)1.0터보는 2년뒤 단종될수도? (0) | 2021.09.25 |
캐스퍼(AX-1)출시되면 나올 뻔한 유튜버들 반응 (0) | 2021.09.25 |